샤오미 - Mi Band2

2017. 2. 16. 02:45구매목록

728x90


샤오미의 가성비 좋은 스마트 밴드

미 밴드2 입니다~~!!!


대부분 있으면 잘 안쓰고, 없으면 가지고 싶다는 그 스마트밴드.....ㅎㅎ;;;





정식 수입으로 들어온거라 인증도 뙇!!!





역시 포장 깔끔하네요 ㅎㅎ

애플의 아이폰 이후로 이런 단순한 디자인이 많이보이죠 ㅎㅎ





아래쪽엔 미밴드의 밴드 부분과 충전기가 들어있습니다.





가격만큼 구성도 심플합니다.

위 3개가 전부라 보시면됩니다.

안쪽부터... 미밴드의 본체, 밴드, USB 충전기!!!





확대해보시면 디스플레이 영역이 살짝 보일껍니다 ㅎㅎ;;;

딱 시간 나오는 부분이 답니다 ㅠㅠ

아래쪽 동그란 터치버튼을 터치하면 시간이 나오고,

추가로 터치하면 심박수나 몇걸음 걸었는지, 배터리 잔량등이 나옵니다 ㅎㅎ




한 5개월 사용후 장,단점.


장점

-저렴하다(스마트 밴드중 가성비 갑)

-약 한달쯤 가는 배터리!!!

-우수한 착용감(가벼워서...ㅎㅎ)

-걸음수가 정확한편(사용중인 갤럭시S4기종보다 훨씬 정확합니다.)

-진동 기상 알림 좋음!!!


단점

-몇몇 빼고는 알림 아이콘이 [APP]으로 같다....

(이 부분은 업데이트를 해주긴하는거같습니다, 원래그랬는데 못본건지 인스타그램의 경우 전용 아이콘이 뜨네요 ㅎㅎ)

(개인적으로는... ★이나 ♥ 같은거로라도 사용자가 지정해서 어플을 구분해줬으면 좋겠네요 ㅠㅠ)

-폰문제인지...가끔 알림이 안울리는경우....ㅠ



가성비가 워낙 좋고, 기능이 많이 없는대신 미친듯한 배터리를 가지고있어서 만족하는 제품!!!



16.10.18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