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 G502 Proteus Spectrum RGB 마우스

2017. 2. 16. 03:28구매목록

728x90


로지텍의 G!!!!!!!!!





블프때 아마존에서 싸게 구매 성공!!!!

...인가 했는데, 로지텍 코리아에서 더 싸게 팔아서....

아마존꺼 취소하고, 국내에서 구매하고, 아마존 환불은 안들어오고....ㅠㅠ

결국 환불은 17년도에 됬다는....ㅠㅠ



무난한 포장으로 스타트!!!







검정과 파랑으로 포장이 이쁘군요~







무게추 들어가는 이미지와 RGB를 나타내는 이미지가 큼지막하게 있네요 ㅎㅎ







당연히 봉인씰이 있습니다!!!






원래 개봉하면 입이 귀에 걸려야하는데...

이건뭐... 포장이 뭐.... 저번에 산 만원짜리 마우스도 이보다 포장 잘되있더라....






이게 정녕 평소 온라인가 7.5정도 하는 마우스의 포장이란 말인가....하아....







하아.....

뭔 중국산 짝퉁산줄...

진심, 아마존에서 산게 이렇게 왔으면 짝퉁온줄 알았을듯.




구성품입니다.

설명서, 마우스, 무게추 케이스!






무게추가 참 감탄!!!

여기서 위의 그지같은 포장의 화가 누그러지기 시작했습니다 ㅎㅎ






기존에 쓰던 제품이 레이저의 데스에더 제품이라,

상당히 날렵하고 길게 생긴 첫 모습에 살짝 불안했습니다....ㅎㅎ;;;


작동키는

기본 마우스가 다 되는 : 좌,우 버튼, 전후 휠, 휠 버튼

게이밍 마우스들이 지원하는 : 좌측의 마우스4,5번 버튼, DPI 변경버튼

G502가 지원하는!!!! : 좌우 휠 버튼, 휠 Lock 버튼, 프로필 변경 버튼*2, 가변 DPI버튼

(바로 이 가변 DPI버튼 때문에 오버워치 유저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죠 ㅎㅎ)



데스에더 사용중에 매드캣츠의 RAT5도 같이 써와서 버튼 많은 마우스 너무 좋습니다 ㅎㅎ





옆모습 역시 날렵합니다.

엄지 손가락을 받치는 부분이 있는데,

구매전에는 효과가 있을까 싶었는데, 참 편합니다 ㅎㅎ







반대쪽 옆 

우레탄으로 미끄럼방지가 되어있습니다.








앞에서 보면 ←이쪽으로 기울어진걸 알 수 있습니다.

덕분에 그립감과 손목이 편합니다 ㅎㅎ







역시나 → 이쪽으로 기운걸 알 수 있습니다.






바닥입니다.





배를 따면!!!

(자석으로 되어있어서 그냥 당기면 바로 열립니다 ㅎㅎ)

복근이 뙇!!!





사이사이에 무게추를 취향에 맞게 넣을 수 있습니다!!!!
무게추의 퀄이 상당합니다 ㅎㅎ





케이블은 당연히!!!

직물로 감싸서 꼬임방지와 케이블을 보호해줍니다 ㅎㅎ







바닥에 놓고 잡다보니 다소 손목이 꺽여있는데,

책상에 놓고하면 정말 편합니다.





개인적으로 그립감은 사람들이 많이들 좋아하는 G1보다 뚱뚱한 데스에더를 좋아했고,

버튼 많은 좀...취향타는 RAT5나 7같은 마우스를 좋아했는데,





G502는 데스에더 이상의 그립감과 RAT시리즈 못지않은 다양한 버튼이 있는!!!

개인적으로는 인생 마우스 같습니다 ㅎㅎ





하지만...

그립감이 호불호가 좀 갈려서 싫어하시는 분들도 꽤 있는 점 주의하세요 ㅎㅎ;;;




장점

-블프때 싸게사서 가성비 짱!!!

-그립감 짱!!!!!!!

-버튼 많아서 짱!!!!!!!!

-RGB짱!!!!!!

(이지만, 위 리뷰에 없는 이유가.... 손에 가려서 안보이니... 금방 신경안쓰는 기능입니다...ㅠ)

-마우스 내부에 프로필 저장이됨!!!!

(마우스만 들고가면 PC방에서도 바로 집의 세팅을 쓸 수 있다는 점!!!!)





단점

-개떡같은 내부 포장

(하지만, 내용물로 승부하는 패기!!!!)






16.11.26

728x90